2019.02.27 | 45조원 | 중장기 투자 계획(향후 5년간 R&D 30.6조원/ 미래기술 14.7조원 투자) | ||
2019.09.23 | 1조2833억원 | 앱티브홀딩스(자율주행 솔루션 개발) 합작 설립 출자 | ||
2019.11.26 | 15.5억달러 | 인도네시아 공장(연산 15만대) 건설 위한 투자협약(MOU) 체결 | ||
2019.12.04 | 61조1000억원 | 중장기 투자 계획(6년간 기존사업 역량제고 41.1조/미래기술 20조 투자) | ||
회사채 6000억원 발행 | 2020.05.08 | |||
2020.12.10 | 60조1000억원 | 중장기 투자 계획(5년간 기존사업 36.6조 / 미래기술 23.5조 투자) | ||
2021.01.26 | 8조원 | 2021년 투자계획 공시 | ||
2021.01.26 | 180억원 | KDB-HMG제로원펀드 출자, 미래 신사업 생태계 구축 위한 투자 | ||
회사채 4000억원 발행 | 2021.02.09 | |||
2021.02.24 | 1조원 | 코나EV 등 자발적 리콜 관련 품질비용 | ||
2021.12.09 | 2245억원 | 현대캐피탈 지분구조 변경에 따른 TRS 정산금 | ||
2022.01.25 | 9조2000억원 | 2022년 투자계획 공시 | ||
2022.03.02 | 95조5000억원 | 2022~2030년 중장기 투자 계획(전동화 관련 투자 약 19.4조원) | ||
2022.05.21 | 6조3000억원 | 미국 내 전기차 생산 체계(연산 30만대) 구축 위한 MOU 체결 | ||
2022.08.11 | 2747억원 | 포티투닷 인수, 모빌리티 서비스와 소프트웨어 사업 역량 제고 목적 | ||
2022.08.11 | 2759억원 | 보스톤다이내믹스AI 연구소 설립 공동 출자 | ||
2022.09.07 | 4456억원 | 케이티와 사업 제휴 강화 위한 자기주식 상호 매매 계약 체결 | ||
2023.01.26 | 10조5000억원 | 2023년 경영계획에서 연 10.5조 투자계획 발표 | ||
2023.04.25 | 8020억원 | SK온과 북미전기차 배터리 합작법인 설립 (투자총액: 6.5조, 현대차그룹출자 1.62조원) | ||
2023.04.25 | 184억원 | 계열사 한국전기차중전서비스에 출자, 국내 충전시장 경쟁력 강화 | ||
2023.04.25 | 6573억원 | '포티투닷' 주주배정 유상증자 참여, 지배력 유지 및 사업경쟁력 제고 목적 | ||
2023.05.26 | 7080억원 | LG엔솔과 북미 전기차 생산 배터리 합작법인 설립(투자총액: 5.7조) | ||
2023.06.20 | 109조원 | 중장기 투자 계획 업데이트, 2032년까지 전동화에 35.8조원 등 총 109.4조원 투자 | ||
2023.12.19 | 2873억원 | 러시아 공장 가동 불가에 따른 러시아법인 지분 매각, 바이백 옵션 포함 계약 | ||
2024.01.25 | 12조4000억원 | 2024년 경영계획에서 예상 투자 금액 발표 | ||
2024.02.16 | 2178억원 | 현대모비스, 국내 수소연료전지사업 관련 인력, 자산, 설비 양수 | ||
2024.06.04 | 1522억원 | '포티투닷' 주주배정 유상증자 참여 | ||
2024.10.08 | 4조3924억원 | 인도 계열사 현대모터 상장에 따른 당사 보유 구주 매출을 위한 처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