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.09.23 | 6910억원 | 현대차, 현대모비스, 앱티브와 자율주행 JV(앱티브홀딩스) 설립 출자 | ||
2020.01.14 | 'Plan S' 전략 관련 중장기(2020~2025년) 투자계획(약 29조원) | |||
회사채 6000억원 발행 | 2020.04.22 | |||
2020.10.19 | 1조2600억원 | 세타 GDI 등 일부 엔진에 대한 추가적인 충당금 설정, 품질비용 반영 | ||
2021.01.27 | 120억원 | KDB-HMG제로원펀드 출자, 미래 신사업 생태계 구축 위한 투자 | ||
회사채(녹색채권) 3000억원 발행 | 2021.03.03 | |||
회사채(녹색채권) 7억달러 발행 | 2021.04.16 | |||
2021.12.09 | 8723억원 | 현대캐피탈 지분 추가 취득 | ||
2022.03.03 | 중장기(2022~2026년) 재무목표 및 투자계획 업데이트(약 28조원) | |||
2022.05.18 | 미래차 개발에 따른 전용 생산라인 구축 계획 발표, 총 21조원 투자 | |||
2022.06.30 | 4564억원 | 미국 내 미래 신사업 투자 및 관리 법인(HMG글로벌) 설립 및 출자 | ||
2022.08.12 | 1656억원 | 보스톤다이내믹AI 연구소 설립위한 공동 출자 | ||
2022.08.12 | 1530억원 | 포티투닷 지분 26.2% 매입,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역량 강화 목적 | ||
2022.10.06 | 1104억원 | 현대커머셜에 현대카드 주식 1040만주 처분, 투자금 회수 및 유동성 확보 목적 | ||
2022.10.17 | 1조5400억원 | 세타GDI엔진 관련 충당금 설정 등 품질 비용 | ||
2023.04.05 | 32조원 | 중장기 투자 계획 발표, 5년간(2023년~2027년) 약 32조원 규모 투자 | ||
2023.04.25 | 4942억원 | SK온과 북미전기차 배터리 합작법인 설립 (투자총액: 6.5조, 현대차그룹출자 1.62조원) | ||
2023.04.25 | 122억원 | 계열사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에 출자, 국내 충전시장 경쟁력 강화 목적 | ||
2023.04.25 | 4382억원 | 포티투닷 주주배정 유상증자 참여, 지배력 유지 및 사업경쟁력 제고 목적 | ||
2023.05.26 | 4362억원 | LG엔솔과 북미 전기차 생산 배터리 합작법인 설립(투자총액: 5.7조) | ||
2023.07.27 | 1667억원 | 현대엔지니어링에 서울 금천구 시흥동 소재 토지 및 건물 매각 | ||
2023.12.20 | 1292억원 | 러시아 공장 가동 불가에 따른 러시아법인 지분 매각, 바이백 옵션 포함 계약 | ||
2024.06.03 | 1014억원 | 포티투닷 주주배정 유상증자 참여 |